삼성카드는 삼성그룹에서 운영하는 신용카드 발급사입니다. 다양한 카드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. 우리나라에게 가장 큰 카드사 중 하나이며 혜택과 할인 프로그램이 많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.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 분실 재발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✅ 같이 보면 좋아요.
목차
ㅁ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
ㅁ 디지털 ARS
ㅁ 말로하는 ARS
ㅁ 누르는 ARS
ㅁ 홈페이지 / 앱 사용하기
ㅁ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
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대표번호 및 업무별 부서로 나뉩니다. ARS는 24시간 이용 가능하지만, 상담직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. 유료서비스로, 시내전화요금으로 통화가 가능하며, 3분당 39원 (VAT 별도)입니다. 휴대전화는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.
- 대표번호 : 1588 - 8700
- 대출신청 : 1588 - 8600
- 분실신고·한도승인 1588 - 8900
- 카드신청 : 1688 - 1133
- 중도상환 : 1688 - 5045
- 이용내역·소득공제·매출실적 발송 1599 - 8700
- 영어상담 : 1688 - 8751
고객센터를 가장 많이 찾는 메뉴는 결제예정금액, 이용한도, 입금내역, 카드이용내역등 각종 조회와, 변경 서비스입니다.
ㅁ 디지털 ARS
디지털 ARS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연동해, 화면을 직접 보면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입니다.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삼성카드 앱이나 T전화 앱이 있는 경우
대표전화 (1588 - 8700) 통화 > 자동으로 연결 - 삼성카드 앱이나 T전화 앱이 없는 경우
대표전화 (1588-8700) > 1번 (디지털 ARS 이용) > 1번 (디지털 ARS연결 URL 문자 발송) > 문자로 온 URL을 클릭하여 서비스 사용
ㅁ 누르는 ARS
누르는 ARS는 이전부터 사용하던 방식으로, 안내멘트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 버튼을 누르는 방식입니다. 누르는 ARS (2번)을 선택한 후 > 개인회원 (1번) > 인증 후 아래 번호에 따라 진행할 수 있습니다. 크게 개인회원과 가맹점, 법인 서비스가 다르며, 그밖에 자동차·할부금, 기프트카드, 카드시청, 분실접수 등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▶ 개인회원 : 누르는 ARS 단축번호 ①
ㅇ1번 : 카드 이용한도 조회
ㅇ2번 :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
ㅇ3번 :입금, 결제계좌관련 문의
ㅇ4번 : 단기카드 대출(현금서비스), 장기카드 대출(카드론) 신청
ㅇ5번 : 포인트, 문자서비스, 카드발급조회, 생활요금납부서비스
ㅇ6번 : 휴면카드 유지신청, 카드해지
ㅇ8번 : 종합소득세, 부가세, 소득공제 관련 전용서비스
ㅇ0번 : 상담 직원 연결
※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 순서로 안내되기 때문에, 이용 시점에 따라 번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▶ 가맹점 : 누르는 ARS 단축번호 ②
ㅇ 1번 : 거래승인
ㅇ 2번 : 가맹점 매출실적 안내
ㅇ 3번 : 가맹점 번호 조회
ㅇ 4번 : 가맹점 대금 지급 조회
ㅇ 5번 : 승인취소
ㅇ 6번 : 개인사업자 Biz 카드 신청
ㅇ 8번 : 가맹점 홈페이지 이용안내 문자발송
ㅇ 9번 : 가맹점 수수료율 조회
ㅇ 0번 : 상담 직원 연결
※ 거래승인이나 승인취소는 한도승인 ARS 1588-8900으로도 이용 가능
▶ 법인 : 누르는 ARS 단축번호 ③
ㅇ 1번 : 이용한도 조회
ㅇ 2번 : 결제대금조회
ㅇ 0번 : 직원 연결
※ 법인개별 / 공용카드 회원 : 법인카드 번호 입력
※ 이용한도조회 / 결제대금조회 : 비밀번호 입력
▶ 단축번호 안내
대표번호 (1588 - 8700) > 단축번호 입력 시 바로 연결 (신용카드 회원에 한해 해당됩니다.)
ㅇ 910 : 즉시결제 신청
ㅇ 911 : 결제대금 조회
ㅇ 912 : 입금결과 조회
ㅇ 913 : 카드 이용한도 조회
ㅇ 914 : 대출 이용가능금액 조회
ㅇ 915 : 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 신청
ㅇ 916 : 장기카드대출(카드론) 신청
ㅇ 917 : 포인트 조회
ㅇ 918 : 카드이용내역 조회
ㅇ 919 : 가상계좌안내
ㅁ 말로하는 ARS
말로 하는 ARS는 문의 내용을 말로 전달하면, 음성인식을 통해 해당 서비스로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. 삼성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 - 8700 > 3번을 선택해서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문의내용은 단어형이나 문장형으로 말하면 됩니다. " 한도조회, 결제대금, 즉시출금, 분실신고" 등 단어로만 말해도 되고, "카드금액이 얼마인가요? / 분실신고를 하고 싶습니다. / 카드한도 문의합니다" 등 완성된 문장으로 말해도 됩니다.
휴대폰에 삼성카드 앱이나 T전화 앱이 설치되있다면, 디지털 ARS로 자동 연결됩니다.
ㅁ 홈페이지 / 앱 이용하기
요즘엔 홈페이지나 앱에서도 대부분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. 간단한 인증만으로도 대부분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ㅇ 삼성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
삼서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챗봇샘, 이메일상담, 문자상담, 수화상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- 챗봇샘(chatbot Sam) : 안내 및 조회, 신고, 신청, 이용가이드등을 제공합니다. 홈페이지 및 앱의 우측 하단에 위치해 있으며, 회원이 아니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. 단어만 입력해도 자주 묻는 질문이 순서대로 제공되며, 금융서비스도 편리하게 이용가능합니다.
- 상담직원 대화상담 : 상담직원과 직접 대화를 원할 경우 Talk상담·톡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개인카드이용 및 웨딩, 여행 관련 상담만 가능하며, 개인카드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. 여행과 웨딩 관련 상담은 평일 09:00 ~ 18:00까지 가능합니다.
- 전자민원접수 : 전자민원접수는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. 접수내용을 입력하면 24시간 이내(영업일 기준)에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접수내용과 이름, 제목, 내용을 입력하면 됩니다. 삼성카드 회원은 로그인 후 접수해야 합니다.
- 그밖에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삼성카드 지점안내, 서류 간편 발급등을 함께 진행할 수 있습니다.
ㅇ 삼성카드 모바일 앱
삼성카드 앱에서도 고객센터 연결 및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- 내 카드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. 카드별 이용금액, 혜택, 명세서 등을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.
- 카드 이용내역과 관련한 정보 및 혜택을 제공합니다. 최근 이용내역 및 결제 패턴에 따른 혜택을 추천합니다.
- 연결된 서비스에서는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를 한데 모아 볼 수 있습니다.
- 한도관리가 편리합니다. 남은 한도 확인부터 한도 신청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.
▼ 삼성카드 앱 설치하기 - 안드로이드 ▼
▼ 삼성카드 앱 설치하기 - 아이폰 ▼
ㅁ 마치며
이상으로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 분실 재발급에 대해 알아봤습니다. 고객센터에 연결할 때에는 긴 대기시간이 가장 큰 불편함으로 꼽히고 있는데요. 단축번호를 미리 알아두면 조금 더 빠르게 연결이 가능합니다. 또,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.
⏩ 이 블로그 인기글 ⏪
'생활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 분실 재발급 (0) | 2023.09.26 |
---|---|
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 분실 재발급 (0) | 2023.09.26 |
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 분실 재발급 (0) | 2023.09.26 |
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 분실 재발급 (0) | 2023.09.26 |
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 분실 재발급 (0) | 2023.09.23 |
소형가전 버리는 법 제품 종류 무상수거 (0) | 2023.09.22 |
전입신고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 필요서류 (0) | 2023.09.22 |
경남교통문화연수원 화물운송자 보수교육 (0) | 2023.09.21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