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민카드는 KB금융그룹의 카드 발급사입니다. 다양한 신용카드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, 사용자의 용도 및 선호도에 따라 맞춤형 설계가 가능합니다. 또, 다양한 할인 및 적립, 이벤트 등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 분실 재발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✅ 같이 보면 좋아요.
목차
ㅁ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
ㅁ ARS코드 및 이용시간 안내
ㅁ 홈페이지 / 앱 이용하기
ㅁ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
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대표번호와 업무별 부서로 나뉩니다.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며,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:00 ~ 18:00시까지 가능합니다. 이용요금은 유선전화일 경우 시내전화요금을 기준으로 하며, 휴대폰은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 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.
- 대표번호 : 1588 - 1688
- 금융서비스 : 1588 - 2788
- 분실신고·가맹점승인 : 1588 - 1788
- 결제 및 각종변경(등록) : 1899- 0800
- 카드사용등록 : 1670 - 4040
- 광고성 SMS수신거부 : 080-023-8700
- 공공사업/바우처카드 : 1599 - 7900
- 자동납부/포인트연계할부서비스 : 1577 - 9900
이외에도 영상수화상담이나 신차구매/특별한도, 대행가맹점, KB Pay 서비스전용 부서 연결이 가능합니다.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는 카드 발급 및 이용, 분실, 재발급, 연회비, 채권 추심등이 있습니다.
ㅁ ARS 코드 및 이용시간
누르는 ARS는 이전부터 사용하던 방식으로, 안내멘트에 따라 버튼을 눌러 이용하는 방식입니다. 대표번호 1588 - 1688 > 회원별 번호 > 세부번호를 누르면 됩니다. 개인회원은 1번, 가맹점은 2번, 기업회원은 3번입니다. 그밖에 디지털 ARS, 음성인식 ARS 사용이 가능합니다.
▶ 개인회원 : 누르는 ARS 단축번호 ①
ㅇ1번 : 결제금액, 바로출금, 국내 및 해외사용내역
ㅇ2번 : 이용한도
ㅇ3번 : 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 및 장기카드대출 (카드론), 신용대출
ㅇ4번 :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(리볼빙)
ㅇ5번 : 포인트,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
ㅇ6번 : 카드사용알림서비스
ㅇ7번 : 카드 자동납부 (평일 09:00 ~ 18:00)
ㅇ8번 : 휴면 카드 계속사용 및 카드해지
ㅇ0번 : 상담 직원 연결
※ 바로출금 이용가능시간은 평일 08:00 ~ 18:30 / 공휴일 08:00 ~ 22:00시이며, 모든 서비스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:00 ~ 18:00시까지입니다.
▶ 가맹점 : 누르는 ARS 단축번호 ②
ㅇ 1번 : 가맹점 승인
ㅇ 2번 : 승인번호 확인
ㅇ 3번 : 가맹점 승인취소 (24시간 연중무휴)
ㅇ 4번 : 가맹점 대금지급 및 매출실적 관련
ㅇ 5번 : 가맹점번호 조회
ㅇ 6번 : 세무신고 참고용 매출내역 확인
ㅇ 0번 : 상담 직원 연결
▶ 법인 : 누르는 ARS 단축번호 ③
ㅇ 1번 : 이용한도 조회
ㅇ 2번 : 사용내역 조회
ㅇ 0번 : 상담 직원 연결 (평일 09:00 ~ 18:00 )
ㅁ 홈페이지 / 앱 이용하기
요즘엔 홈페이지나 앱에서도 대부분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. 간단한 인증만으로도 대부분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ㅇ 국민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
국민카드 홈페이지 온라인 영업일자 전환시간은 00:00 ~ 00:05시까지 약 5분 동안 서비스가 제한됩니다. 또, 매월 셋째 주 일요일 00:00 ~ 07:00시까지는 시세틈 조정작업으로 일부 서비스만 제공되고 있습니다. 홈페이지 상담창구는 다음과 같습니다.
- 전자민원접수 : 이메일을 통해 민원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. 일반상담 및 불만/칭찬/제안 접수로 구분됩니다. 민원내용을 작성해 접수하면, 담당자가 지정되어 영업일기준 24시간 이내에 이메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 민원사무편람 : 금융 및 기타 민원, 소비자 피해보상 신청등이 가능합니다. 금융민원은 신용카드 이용대금 관련 이의신청이나 직원의 위법사항에 대한 진정 등이 해당됩니다. 기타는 점포개설요청, 영업점 주차시설 확충요청등이 있습니다. 소비자 피해보상신청은 금융민원을 제기한 민원인이 피해를 본 사실에 대해 시정 및 해소, 보상등을 요구하는 경우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.
- 민원 FAQ : 카드발급, 연회비, 카드이용, 채권추심등에 관한 주요 사례와 알아야 할 사항, 관련법규 및 유의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ㅇ 국민카드 모바일 앱
국민카드 앱에서도 고객센터 연결 및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앱 이름은 KB Pay이며, 자세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.
- 카드 이용내역 및 결제내역, 자산관리등을 한 번에 할 수 있습니다.
- KB Pay로 신용카드 없이도 어디서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.
- 쇼핑과 여행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, 특가 등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 매일매일 색다른 게임과 혜택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.
▼ 국민카드 앱 설치하기 - 안드로이드 ▼
▼ 국민카드 앱 설치하기 - 아이폰 ▼
ㅁ 마치며
이상으로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 분실 재발급에 대해 알아봤습니다. 국민카드는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카드사 중 하나로, 다양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고객센터 연결 시 단축번호를 확인해 보다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. 또, 모바일앱과 홈페이지로 보다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.
⏩ 이 블로그 인기글 ⏪
'생활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숲나들이(숲나들e) 홈페이지 바로가기 자연휴양림 예약 foresttrip.go.kr (0) | 2023.10.02 |
---|---|
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 분실 재발급 (0) | 2023.09.26 |
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 분실 재발급 (0) | 2023.09.26 |
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 분실 재발급 (0) | 2023.09.26 |
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 분실 재발급 (0) | 2023.09.26 |
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 분실 재발급 (0) | 2023.09.23 |
소형가전 버리는 법 제품 종류 무상수거 (0) | 2023.09.22 |
전입신고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 필요서류 (0) | 2023.09.22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