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한카드는 우리나라에서 규모가 가장 큰 신용카드사입니다. 분실이나 재발급, 결제 및 한도 등 고객센터에 연결할 일이 종종 생기는데요.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✅ 같이 보면 좋아요.
목차
ㅁ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
ㅁ 누르는 ARS
ㅁ 말하는 ARS
ㅁ 홈페이지 / 앱 이용하기
ㅁ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
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대표번호 및 업무별 부서로 나뉩니다.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까지이며, 지역번호 없이 시내전화요금으로 이용가능합니다.
- 대표번호 : 1544 - 7000
- 할부금융 : 1544 - 7100
- 카드분실 / 승인 : 1544-7200
- 카드 신청 : 1661-8599
- 단·장기 카드 대출 안내: 1588-0303
- 해외고객센터 : 82-2-3420-7000
고객센터를 가장 많이 찾는 메뉴는 카드 재발급, 카드분실신고, 카드일시거래정지, 공동인증서, 전자민원접수 등이 있습니다.
ㅁ 누르는 ARS
누르는 ARS는 이전부터 사용하던 방식으로, 안내멘트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 버튼을 누르는 방식입니다. 개인회원과 가맹점, 법인 서비스가 다르며,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.
▶ 개인회원 : 누르는 ARS 단축번호 ①
ㅇ1번 : 이용한도 조회
ㅇ2번 :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
- 결제대금조회
- 바로결제서비스
- 가상계좌 및 입금확인
- 이용내역조회
- 이용대금 명세서 및 이메일청구 신청
- 결제일 변경
- 유가보조금 내역 조회
ㅇ3번 :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
- 통합 포인트 조회
-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
ㅇ4번 : 단기카드 대출이나 장기카드 대출
ㅇ5번 : 카드 재발급
ㅇ6번 : 체크카드
ㅇ7번 :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
- 지속사용 신청
- 카드해지
- 회원탈퇴
ㅇ8번 : 비밀번호 관련 상담
ㅇ0번 : 직원 연결
▶ 가맹점 : 누르는 ARS 단축번호 ②
ㅇ 1번 : 전화승인 신청
- 가맹점번호로 승인
- 사업자번호로 승인
ㅇ 2번 : 세금신고 관련 월별 실적 조회 및 FAX 서비스
ㅇ 3번 : 매출실적 FAX 서비스
ㅇ 4번 : 입금내역 FAX 서비스
ㅇ 5번 : 가맹점 가입 여부 및 가맹점 번호 확인
ㅇ 6번 : 가맹점 대금 지급 및 지급 보류 금액 확인
- 가맹점 대금 지급 안내
- 가맹점 대금 지급 보류 금액 확인
ㅇ 7번 : 승인취소
ㅇ 8번 : 가맹점 수수료, 가맹점 한도, 종합소득세 신고 관련 자료 제공 서비스
- 가맹점 수수료 안내
- 가맹점 한도 안내
- 종합소득세 신고 관련 자료 제공 서비스
ㅇ 9번 : 무이자 할부 행사 안내
ㅇ 0번 : 직원 연결
▶ 법인 : 누르는 ARS 단축번호 ③
ㅇ 1번 : 카드사용등록 및 비밀번호 등록
ㅇ 2번 : 결제대금조회
ㅇ 3번 : 바로결제
ㅇ 4번 : 가상계좌안내
ㅇ 5번 : 입금확인
ㅇ 6번 : 이용가능한도조회
ㅇ 7번 : 명세서발송신청
ㅇ 0번 : 직원 연결
ㅁ 말로하는 ARS
말로 하는 ARS는 원하는 상담 내용을 문장이나 단어로 말하면 바로 연결되는 서비스입니다. 단어형이나 문장형 모두 다 사용할 수 있고, 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고도 원하는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.
예를 들어 " 결제대금 조회해 주세요 / 이번달 결제할 금액 알려주세요 / 카드분실 했어요 "등 완성된 문장으로 말하면 됩니다.
또는 " 금액관련 / 승인 관련 / 잔액문의 / 명세서 관련 / 사용내역 / 승인취소 " 등 단어로 말해도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
ARS가 내가 한 말을 잘 알아들을지 걱정하는 분도 계실텐데요. 의외로 굉장히 정확하게 알아듣고 처리합니다. 또, 안내를 하는 도중에 말해도 인식하는데요. 안내 도중에 말을 한 경우에는 기존의 안내가 끝난 후 인식합니다.
단, 말로하는 ARS를 사용하더라도 주민등록번호나 비밀번호는 버튼으로 눌러야 합니다.
ㅁ 홈페이지 / 앱 이용하기
요즘엔 홈페이지나 앱에서도 대부분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. 간단한 인증만으로도 대부분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ㅇ 신한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
홈페이지에서는 1:1 채팅상담을 할 수 있는데요. 평일 9:00 ~ 18:00시 중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그밖에 사이트에 문의를 접수해놓으면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문의접수(구. 이메일상담) 서비스도 있습니다. 카드이용 알람신청을 해뒀다면, 답변이 달렸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말이나 영업종류 이후에도 문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ㅇ 신한카드 모바일 앱
앱에서도 역시 비슷한 방법으로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신한카드 모바일 앱은 '신한 pLay' 입니다.
오픈뱅킹부터 인터넷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, 밀거나 흔드는 방식으로 결제를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. 그밖에 관심사에 맞는 뉴스나 정보를 제공하기도 하고, 전체 자산관리까지 가능합니다. 마이페이지에서 나의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, 결제 및 사용내역등을 실시간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.
신한카드 모바일 앱에서도 상담을 할 수 있는데요. 챗봇 레이를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챗봇 레이는 앱 화면의 우측상단 三 버튼을 누르면 연결할 수 있습니다.
신한 pLay 앱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신한 pLay 앱을 설치합니다.
- 서비스 이용을 위한 권한을 허용합니다.
- 회원가입을 합니다. 이때 본인인증이 필요한데요. 약관 동의 후 주민등록번호,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진행합니다.
- 가입약관에 동의합니다.
- 기존에 사용하던 신한카드(신용,체크)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. 자동으로 카드가 업데이트되며,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- 끝으로 간편비밀번호 6자리를 설정하면 완료입니다.
▼ 신한플레이 앱 설치하기 - 안드로이드 ▼
▼ 신한플레이 앱 설치하기 - 아이폰 ▼
ㅁ 마치며
이상으로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등의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.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직접 상담원과 대화를 하며 민원을 처리하는 게 아무래도 가장 편하고 정확하긴 합니다. 하지만 긴 대기 시간이 문제인데요. 상담원과 연결하기까지 안내멘트를 듣고, 기다리는 시간이 못해도 3~5분 이상은 걸립니다. 거기에 대기자들이 많다면 몇십 분을 기다려도 연결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죠. 단축번호를 체크해 대기시간을 줄이시길 바랍니다. 또,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.
⏩ 이 블로그 인기글 ⏪
'생활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 분실 재발급 (0) | 2023.09.26 |
---|---|
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 분실 재발급 (0) | 2023.09.26 |
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 분실 재발급 (0) | 2023.09.26 |
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연결 분실 재발급 (0) | 2023.09.26 |
소형가전 버리는 법 제품 종류 무상수거 (0) | 2023.09.22 |
전입신고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 필요서류 (0) | 2023.09.22 |
경남교통문화연수원 화물운송자 보수교육 (0) | 2023.09.21 |
충남교통연수원 홈페이지 화물운송자보수교육 www.ctti.or.kr (0) | 2023.09.21 |
댓글